0

CS CENTER

뒤로가기
FAQ자주 묻는 질문
  • [ 상품 ]쿠폰 사용기한이 지났는데 재발급처리 어려운가요?

    쿠폰은 유효 기한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추후 재 발급 처리가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상품 ]리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담당자 님께서 순차적으로 확인 후 지급 중에 있으며 대체적으로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지급 처리가 되며 리뷰량이 많을 경우 조금 지연될 수 있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상품 ]쿠폰 2장을 중복으로 사용 할 수 있나요?

    쿠폰은 중복 사용이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상품 ]주문시 쿠폰적용을 하지 못했어요! 적용 가능한가요?

    주문서 자체에서 쿠폰 적용 처리가 전산 상 불가 하기 때문에 주문 상태가 [상품 준비 중]일 경우 취소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배송 준비 중] 상태일 경우 취소 처리 어렵기 때문에 수령 후 반품 처리 후 쿠폰 적용하여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임의적인 주문서 변경 처리는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상품 ]적용된 쿠폰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서에 이미 적용된 쿠폰의 경우 소지하고 계신 다른 쿠폰으로 임의 변경 적용이 어렵습니다. 


    *예시 [ 50.000원 이상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 ] 

    주문서에서 추후 부분 반품 진행 시 남은 금액에 따라 적용된 금액 쿠폰은 환불 금에서 차감 처리 될 수 있으며, 쿠폰은 사용 기한에 따라 재발급, 삭제 처리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상품 ]제가 쓴 게시글이 안보여요.

      로그인 후 작성해주셨을 경우 어프레쉬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 -> [게시물 관리] 에서 확인 가능하며 리뷰 작성건도 확인 가능합니다.


  • [ 상품 ]제가 아이디가 2개인데 적립금, 쿠폰을 한 아이디로 묶을 수 있나요?

    임의적으로 쿠폰, 적립금 이동 처리는 어렵기 때문에 각각 아이디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 [ 상품 ]제가 구매하고 나서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행사가격으로 변경 해주세요!

    이벤트의 경우 서프라이즈성 이벤트로 사전 공지 없이 진행이 되는 부분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할인 적용된 상품으로 구매 원하실 경우, 기존 상품 반품 후 재구매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왕복 배송 비 5,000원 발생합니다)


    *임의 상품 가격 조정 처리는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상품 ]결제 후 바로 취소했는데 돈은 언제 환불되나요?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 회원님께서 직접 전체 취소해주신 부분이라면 바로 환불 접수 진행되며, 부분 취소 요청 혹은 무통장 입금건 같은 경우에는 저희 쪽에서 승인 후 처리 된답니다.

    (무통장 입금건 일 경우 환불 계좌 확인 후 입금 처리 되기 때문에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카드 취소는 영업일 기준 3-5일 이상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만약 7일 이후에도 취소 확인이 어렵다면 해당 카드사쪽으로 문의해주세요


  • [ 상품 ]합포처리 가능한가요? (합배송)

    물류 센터 쪽으로 주문서 전달하는 과정 중 성함, 연락처, 주소지가 동일한 경우

    자동적으로 합포 처리가 진행되며 추가적으로 요청하시는 합포장건은 임의적으로 처리가 어렵기 때문에 불가 안내 받아보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동적으로 합포 처리 진행될 경우 추가적으로 결제해주신 배송 비는 환불 처리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상품 ]품절문자를 받았어요!

    상품 출고 시 재고 소진이 발생할 경우 문자 안내 후 임의 처리가 진행되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임의 취소로 인해 카드 실적의 불이익이 있을 경우 보상 처리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상품 ]아직 배송 전인데 취소/ 변경해 주세요! [주소지 변경 요청도 동일]

    결제 완료 이후에는 주문 서가 물류 센터 쪽으로 전달되어 송장 출력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변경, 취소 처리가 어려우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수령 후 교환, 반품 접수 부탁 드립니다.


    *해당 내용으로 인해 무상 접수는 불가 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상품 ]가상계좌로 결제했는데 언제까지 입금하면 되나요?

    가상 계좌로 결제 후 3일 이내 입금 확인이 어려울 경우 전산 시스템 상 자동 취소 처리가 됩니다.

    혹시나 입금 기한 경과로 취소된 계좌에 입금해주셨을 경우 주문서 복구/ 입금한 금액 환불 중 원하시는 내용 기재하여 문의 남겨주시면 입금 내역 확인 후 환불 처리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불 처리 원하실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 예금주 명, 은행 명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 상품 ]가상계좌로 주문서 넣은 후 부분취소 후 나머지 금액만 입금하려고 하는데 입금처리가 안돼요.

    가상 계좌는 처음 주문서 넣어주신 금액에 부여되는 계좌이기 때문에 부분 취소 등으로 결제 금액 변동이 있을 경우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어렵습니다.

    금액 변동으로 인해 입금이 어려울 경우 취소 후 재 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 배송 ]물건은 언제 출고되나요?

    구매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출고 처리 진행 될 예정이며 출고 이후 배송 기간은 대략 3일에서 7일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나 출고 이후 7일 이상 흐름 확인 어려우실 경우 고객 센터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주말 물량이 밀려있는 월요일 같은 경우 출고에 조금 지연이 생길 수 있으며 출고 시 차질이 발생 할 경우 따로 안내 드리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